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심장질환의 증상에 대하여
“심장질환”은 어떤 증상이 나타나도 쉽사리 알아채기 힘든 무서운 질환이다. 심장질환은 대부분의 증상이 심각하지 않아 다른 질환의 증상과 착각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벌회 효자효부표창 및 경로잔치 열어

  사천시 지역 봉사단체인 삼벌회(회장 김태영)는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삼천포체육관에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1,300여명을 모시고 ‘제29회 효자효부 표창 및 경로잔치’를 열었다.
이날 1부 행사는 정택수(73세)씨가 효자상을 권경숙(61세)씨가 효부상을 이삼수(92세)·곽막달(83세) 노부부, 장병천(81세)·최금순(79세) 노부부가 장수해로상을 받았다.
이어 2부 행사는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음식과 다과 등 점심을 다함께 나누고, 사물놀이, 풍물공연, 초청가수 공연, 경품 추첨 등 흥겨운 경로잔치 공연으로 진행됐다.
삼벌회 김태영 회장은 “오늘 행사에 오신 어르신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웃어른을 공경하는 지역사회가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벌회는 지역발전을 위해 뜻을 같이 하는 청년들이 모여 지난 1987년 창립한 사회봉사단체로 해마다 경로위안잔치, 독거노인 연탄배달, 김장김치 나눔사업, 장학사업 등 다양한 행사를 펼쳐오고 있다.

2017년 05월 11일 11시 1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