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환절기 불청객 독감 피하려면 언제 예방접종 맞을까?
우리나라의 독감 유행 시기는 10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다. 독감을 ‘독한 감기’의 줄임말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감기와는 엄연히 다르다. 일반 감기는 리노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성매매 추방주간 캠페인 전개

  사천시는 2017년 성매매 추방주간(9월19일~25일)을 맞이하여 지난 22일 삼천포중앙시장과 노산공원 일원에서 성매매 근절과 성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에게 성매매 실태의 심각성을 알리고, 성매매 근절을 위한 시민의식 제고를 위하여 사천 성·가족상담소(소장 박영희) 주관으로 사천경찰서, 사천시 아동·여성지역연대, 사천시여성단체협의회, 사천 YWCA, 건강가정상담소,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자원봉사센터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정경숙 사천 YWCA 회장의 성매매 근절 선언문 낭독을 시작으로 구호제창 후 일제히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
박영희 소장은 “성매매는 인간의 존엄성과 인권을 침해하는 행위로 반드시 근절되어야 하는 불법이며, 이 사회에 절대로 뿌리를 내려서는 안된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민·관이 힘을 합쳐야 될 때임을 강조했다.

2017년 09월 27일 18시 12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