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노인요양시설 『부모님의 집』 개원

  사천시 사남면 계양리 산43-3번지 사회복지법인“은빛동산”에서 운영하는 노인요양시설 『부모님의 집』개원식을 지난 19일 오후2시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부모님의 집』대표이사 이우식은 지상3층(1,781㎡) 건물로 60명 입소가 가능한 시설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탁 트인 전경과 편백 숲을 활용한 산책로를 갖춘 최신 현대식 요양시설로 재활 및 의료서비스, 사회적응 프로그램, 가족 연계활동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치매, 뇌졸중 등 노인성 질환으로 요양을 필요로 하는 어르신에게 자격을 갖춘 전문가가 친 부모님처럼 보살펴 드림으로써 남은 여생을 편안하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는 삶의 휴양소로 자리매김 해나가고, 사랑과 행복이 넘쳐나는 시설을 만들어 지역사회 발전에도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10년 03월 25일 11시 48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