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상공회의소 `‘2011년 신년인사회’

  사천상공회의소(회장 강정진)는 새해와 더불어 지난 4일 오전 11시 30분 남일대리조트 엘리너스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신묘년 새해를 맞아 지역의 화합과 경제발전을 다짐하는 `2011년 신년인사회’를 정만규 사천시장, 강기갑 국회의원, 최동식 사천시의회 의장, 이방호 전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역상공인, 기관장 및 사회단체장, 학계, 언론계, 지역인사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강정진 상의회장의 신년사와 정만규 사천시장, 강기갑 민주노동당 국회의원, 최동식 사천시의회 의장, 이방호 전 국회의원의 새해인사가 있었으며, 행사에 참석한 분들의 소개와 신년 축하떡 절단 및 서태수 사천상의 고문의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강정진 사천상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풍요롭고 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역의 기업들이 새로운 성장동력과 유망한 수익사업을 발굴하고 과감한 투자와 적극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 나가야 하며,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데 힘써 지역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야 할 것”이라고‘ 했다.
따라서 사천상공회의소의 오랜 숙원 사업이던 새 회관이 지난해에 준공됨으로서 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의 새로운 성장과 유망 수익사업을 발굴, 투자와 적극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경쟁력 제고와 지역 기업을 이끌어 갈 견인차 역할을 다짐했다.
또 회관에 마련된 사천 교육훈련 센터를 최대한 활용해 기업이 요구하는 기능 인력을 양성하고 재직 근로자 직무 능력 함양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도 함께 하면서 지역기업체의 생산품 홍보와 판매에 도움이 될 “상공전시관”을 최대 활용하므로서 사천상공회의소의 위상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2011년 01월 13일 11시 1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