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시 공무원께 꽃다발을 드립니다.
한국인들은 스스로 자기 나라를 헬조선이라 불렀다. 낮은 행복지수, 높은 청년 실업률, 세계 1위의 자살률 등의 지표를 놓고 보면 한국은 지옥처럼 살기 힘든 곳이다. 하지만 최근 세계적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로타리클럽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사천로타리클럽(회장 이병기)은 지난 6월 29일(금) 회장 취임식때 축하화환 대신 받은 백미(20kg 45포)를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고자 사천읍사무소(읍장 조명종)에 기탁하였다.
이는 평소 이병기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봉사단체의 모범을 보이고자 회장 취임식때 축하 화환을 거절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뜻이 있는 분에 한하여 백미를 화환 대신 기탁하도록 유도했고 많은 하객들이 동참하여 이루어진 것이다.
사천로타리클럽은 이렇게 모은 백미를 지난 10일 사천읍사무를 방문하여 조명종 사천읍장에게 전달하면서 회원들의 좋은 취지를 설명하고 사천읍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선정하여 전달될 수 있도록 부탁하였다.
이날 조명종 사천읍장은 사천로타리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대하여 찬사를 보내며 회원들의 뜻이 사천읍 관내 독거노인이나 장애인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하였다.
한편 사천로타리클럽 이병기 회장과 회원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계속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임을 밝혔다.

2012년 07월 19일 11시 14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