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 새누리당 ‘아름다운 경선 협약식’개최

새누리당사천시당협위원회(위원장 여상규 국회의원)는 지난 20일, 지방선거 공천신청자와 주요당직자 연석대회를 소집해 당과 사천시의 발전을 위한 「아름다운 경선을 위한 협약서」를 채택하고 후보자 전원의 서명을 이끌어내었다.
여상규 의원은 이날 직접 작성한 협약서를 통해“공천신청자들은 본인은 물론 상대방도 당의 중요한 인적자산임을 명심해야 한다”며“경선운동은 철저하게 정책대결을 표방하고 상대방 비방이나 부정경선 행위는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 “후보자는 경선결과에 무조건 승복하고 패자는 총괄선대본부장 등이 되어 지방선거 승리와 지역발전을 위해 백의종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천 새누리당은 협약식 이후 공천제도 설명회를 개최하고, 후보자와 주요 당직자들로부터 경선방식 등에 대한 의견수렴을 하였다.
이날 회의에서 기초단체장과 광역의원은 당원투표 50%와 일반국민여론조사 50%를 반영한 국민선거인단대회를 통해 최종후보자를 선정하는데 원칙적으로 합의하였으며 기초의원의 경우 선거구별 사정에 맞춰 조정하거나 도당 공천관리위원회에 위임키로 하였다.
여 의원은 경선방식 등 이날 회의에서 합의된 사항을 도당 공천관리위원회에 건의해 적극적인 반영을 요청할 예정이다.

2014년 03월 27일 11시 09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