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의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어수선했지만 총선은 무사히 잘 끝났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이 크게 압승했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어김없이 더불어민주당이 선택받지 못했다. 물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2회 사천시장배 운수종사자 체육대회 가져

  가을 하늘은 맑고 아름다웠으며 바람은 서늘해 운수종사자 가족과 선수들을 반기는듯 했다. 지난 5일 사천종합운동장에서 사천시장배 운수종사자 체육대회가 열렸다.
운수종사자들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열린 사천시장배 운수종사자 체육대회는 올해로 12회째를 맞으며, 특히 이번 행사는 운수 관련 업체 종사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더욱 흥겹고 즐거운 행사가 되었을뿐 아니라 350여 가족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아침 10시 입장식을 시작으로 축구, 족구, 릴레이 경기를 펼치고, 이어서 운수종사자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단위 이어달리기가 있었다.
행사를 준비한 사천시운수종사자협의회 김기열 회장은 “운수종사자 체육대회를 통해 경기침체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이 그동안 쌓여 왔던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종목별 결과는 다음과 같다. 축구 우승 7000콜택시, 준우승 개인용달 / 족구 우승 사천경찰서, 준우승 개인용달 / 400M계주 우승 개인택시, 준우승 신동레미콘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4년 10월 08일 17시 5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