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54회 경남도민체전 사천시 종합 4위 차지

  사천시가 지난달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창원시 일원에서 열린 제54회 경남도민체육대회에서 시부 종합 4위의 성과를 거두었다.
도내 18개 시·군에서 12,0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사천시는 26개 종목에 525명의 선수와 240명의 임원이 참가하여 역대 최고 출전 성적인 종합 4위의 성과를 거두어 사천 체육인들의 우수성을 발휘했다.
시는 전통적인 강세 종목인 농구, 유도에서 시부 종합 1위를 달성하였고 수영, 우슈 종목에서 2위를 차지해 예상외의 선전을 펼쳤으며 육상 트랙, 마라톤, 사이클, 레슬링, 볼링 종목에서 상위권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어 성취상을 차지하였다.
한편 사천시체육회장(송도근 사천시장)과 체육회부회장단은 종목별 경기장을 순회하면서 선수와 임원을 격려하는 등 선수들의 사기앙양과 애로사항을 들으면서 내년도에는 시부 3위를 목표로 체계적인 훈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기로 했다.

2015년 05월 07일 10시 47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