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제신공항은 사천이 최적지다
국가는 국토균형발전을 위하여 남부권 사천 국제신공항이 건설되어야 한다. 남부권 KTX가 조기 착공하여 개통되면 충청권, 대전 중부권, 호남권, 1시간 이내, 대구 부산권, 1시간30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벌용동 진영욱씨 22년간 이어온 선행

  사천시 벌용동 천일주유소 진영욱 대표(남, 85세)는 설 명절을 앞둔 지난 5일 벌용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 50명에게 위문금 5백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은 동 주민센터 복지담당자로부터 국가와 자녀들에게 보호를 받지 못하는 차상위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는 이웃을 추천받아 진행되었으며, 이들 이웃과 소통하고 고충을 함께 나누는 자리로 잠시나마 서로 위로하며 마음을 풀어 주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특히 위문금을 받은 조모씨(여, 83세)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설과 추석마다 잊지 않고 이웃을 챙겨주는 진영욱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편 진 대표는 평소 근검절약을 신념으로 지난 1994년부터 22년간 꾸준히 어려운 이웃에게 설과 추석 명절마다 위문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자신이 숨을 쉬는 한 계속해서 어려운 이웃에게 봉사하겠다”고 전했다.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6년 02월 18일 11시 0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