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불법 주·정차 CCTV 단속 실시

  사천시(시장 송도근)는 지난 2월말 추가로 설치한 어린이 보호구역 및 교통 혼잡지역 ‘주·정차 단속 CCTV’ 7개소에 대해 한 달간의 계도기간을 마치고, 4월 1일부터 단속에 나선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번 추가된 단속 지역은 남양초, 삼성초, 동성초, 문선초, 수양초, 서포초 등 어린이 보호구역 6개소와 교통 혼잡지역으로 삼천포 수협 앞 1개소이다.
단속 시간은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 외 지역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단속을 실시하며 야간에는 방범용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어린이보호구역은 교통사고가 주로 발생하는 등·하교 시간대 집중적으로 단속 할 예정으로 위반 시 승용차 8만원, 승합차 9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에 CCTV 단속은 무분별한 주·정차 환경을 개선하고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해 설치된 만큼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조”를 당부했다.

2016년 03월 31일 12시 1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