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의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어수선했지만 총선은 무사히 잘 끝났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이 크게 압승했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어김없이 더불어민주당이 선택받지 못했다. 물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연말연시 교통질서 확립 추진

  사천경찰서(서장 최영철)에서는 연말연시 교통질서 확립을 위해 출근길, 주간, 심야 할 것 없이 음주운전 취약지 등 예방순찰을 강화하고 단속보다는 음주단속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음을 인식시키는 것을 목표로 홍보형 단속을 실시해 사전에 음주운전 근절 분위기를 정착하고 대형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 정체 해소를 위해 핵심교차로 집중 근무를 실시한다.
한편, 사천경찰서는 특수시책으로 “사천어르신 모형”을 국·지방도 사고우려장소(9개소 18개)에 설치하였고 교차로 교통사고 및 보행자 사고예방을 위해 교차로횡단보도에 보행신호 직후 2초간 적색신호를 부여하는 체계인 ALL-RED 신호체계를 도내 처음 도입 시행 및 안전운전 안전보행 스티커(600매)를 시내도로변 신호등에 부착 보행자 사고 예방을 실시한 결과, 교통사고 사망자가 지난해보다 19명(68%)이 줄어 교통사망사고 줄이기 도내 1위를 하였다.
경찰관계자는 “연말연시 특별근무를 통해 사천시민과 방문객들에게 원활한 교통체계를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2016년 12월 22일 11시 29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