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시 공무원께 꽃다발을 드립니다.
한국인들은 스스로 자기 나라를 헬조선이라 불렀다. 낮은 행복지수, 높은 청년 실업률, 세계 1위의 자살률 등의 지표를 놓고 보면 한국은 지옥처럼 살기 힘든 곳이다. 하지만 최근 세계적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회 바르게살기운동사천시회원 한마음다짐대회 개최

  바르게살기운동사천시협의회(회장 김경부)는 지난달 30일(금) 오전 11시 삼천포체육관에서 송도근 사천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읍면동위원회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바르게살기운동사천시회원 한마음다짐대회’를 가졌다.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진실, 질서, 화합이라는 이념아래 지역발전과 시민봉사에 노력해 온 일선 바르게살기운동 위원들의 단합과 정보 공유를 위한 행사로서 의식행사를 시작으로 우수사례 발표, 체육대회와 장기자랑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한편 김경부 회장은 대회사에서 “송도근 사천시장님의 전폭적인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욱 더 화합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우수 위원들에 대한 사천시장(14명)의 표창을 비롯, 바르게살기운동사천시협의회장(3명)의 표창장을 전달하여 위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켰다.

2017년 07월 06일 11시 30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