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의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어수선했지만 총선은 무사히 잘 끝났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이 크게 압승했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어김없이 더불어민주당이 선택받지 못했다. 물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우체국 대포통장 패해예방을 위한 가두캠페인 행사 가져

  사천우체국(국장 하수환)은 시민의 대포통장을 통한 시민피해를 사전예방하기 위하여 지난 15일 아침8시부터 시외주차장 및 재래시장을 순회하면서 대포통장 근절을 위한 가두캠페인을 벌였다.
사천우체국은 최근 우체국통장을 비롯한 시중은행 대포통장 대여로 악용되는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대포통장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이를 알리기 위해 거리 캠페인에 나섰다.
직원들은 캠페인을 통해 국민들에게 대포통장의 위험성을 홍보하고, 통장개설 절차가 강화됨을 알렸다. 대포통장 방지를 위해 계좌개설이 불명확한(단순 입금·지급용 등) 경우에는 통장개설이 불가능함을 알리고 있다.
“대포통장 근절대책으로 통장개설 절차가 강화돼 다소 불편이 발생 할 수 있으나 국민의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이므로 국민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안내했다.
또한 “대포통장 근절 가두캠페인을 통한 작은 노력이 사천시민들에게는 한건의 피해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캠페인을 전개할 것 이라고 밝혔다.

2014년 10월 23일 11시 49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