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천시협의회 제17기 출범식 가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천시협의회(회장 전재석)는 지난 17일 사천시청 중회의실에서 제17기 출범식을 갖고 새로운 걸음을 힘차게 내디뎠다.
이날 출범식에는 송도근시장을 비롯한 김현철시의회 의장, 주요 기관단체장이 자리를 같이해 민주평통 17기 출범을 축하했으며, 통일준비를 위한 역량 및 실천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제17기 구성 경과 보고를 시작으로 진행된 출범식에는 지역 통일환경 조성을 위해 활동을 전개할 52명의 자문위원에 대한 위촉장 전수 및 자문위원 선서, 제17기 사천시협의회를 이끌고 갈 전재석 협의회장의 취임사에 이어 사천시장 및 기관단체장들의 축사, 제 17기 간부위원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있었다.
제17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사천시협의회는 광역의원, 기초의원을 포함한 지역 대표위원 13명과 각직능 분야별 대표위원 39명을 포함한 52명을 중심으로 ▶간사 (이태일) ▶부회장 (이종범, 김외승, 김희선), ▶교류협력분과위원회(위원장 정지갑), 교육홍보분과위원회(위원장 왕치환), 기획운영분과위원회(위원장 박덕만), 문화예술분과위원회(위원장 황상규), 사회복지분과위회(위원장 구정화), 여성분과위원회(위원장 최영숙), 청년분과위원회(위원장 김도영)로 구성되어 임기 2년 동안 8천만이 함께 준비하는 행복한 평화통일을 위해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2015년 07월 23일 11시 16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