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0회 경남도지사배 생활체육 농구대회 가져

  사천시는 지난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삼천포체육관 외 2개소에서 ‘제10회 경상남도지사배 생활체육 농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남농구연합회·사천시농구협회 공동 주관으로 사천시가 농구도시로서의 위상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유치하게 되었으며, 전국의 초·중·고교 49개팀 700여명의 선수가 3일간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기 결과 우승은 초등부 저학년 울산모비스, 초등부 고학년 고양 SK, 중등부와 고등부는 김해코리아짐 팀이 모두 차지했으며, 특히 대회 개최지인 사천시는 초등부 저학년에 사천K스포츠 팀이 공동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농구대회는 시민들의 많은 응원과 관람으로 농구도시로서의 면모가 돋보인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생활농구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2016년 08월 04일 11시 01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