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생활 속의 민주시민교육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을 한 적이 있었다. 처음으로 해보는 수업인지라 긴장도 많이 되었지만, 진지하게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도 느꼈다. ‘화장실에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쌀전업농연합회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사천시 쌀전업농엽합회(회장 방현주)는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사천시청 노을광장 일원에서 개최하는 ‘2016 사천시 농업한마당축제’에 참가하여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는 4년째 실시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300여명의 쌀전업농 회원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직접 수확한 쌀 100포(10kg)를 전달 했다.
이날 방현주 회장은 “이번 행사에 전달되는 쌀이 관내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한편 쌀전업농연합회는 고품질 쌀 안정생산 및 생산비 절감을 위해 무논점파를 1,750ha 확대재배하여 사천시를 전국 최고의 직파재배 메카로 자리매김시켰다. 이 뿐만 아니라 타시도에서 직파재배에 관심있는 농업인 및 관계자들이 방문하여 무논점파 산교육장으로 활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 및 우리시 홍보에 크게 기여하였다.

2016년 11월 03일 11시 2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