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의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어수선했지만 총선은 무사히 잘 끝났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이 크게 압승했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어김없이 더불어민주당이 선택받지 못했다. 물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선구동 주민센터 산불 예방 활동

  선구동 주민센터(동장 강영호)와 선구동 통장협의회(회장 탁갑용)에서는 지난 19일(금) 오후 3시 선구동 지역의 각산 등산로 일원에서 직원과 통장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산불 예방 캠페인과 산지 정화활동을 했다.
이번 행사는 산불 방지 기간에 맞춰 문화예술회관 주차장과 현대동림아파트 뒤편 농경지 주변 쓰레기 소각 금지 계도 활동을 하여 산 연접지 소각 행위의 위험성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는 산불예방활동이었다.
또한, 산불조심 예방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 4매 게첨과 아울러 각산을 방문하는 시민과 등산객에게 홍보 전단을 배부하여 산불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등산로 주변 산지정화활동을 하여 산림자원 보호와 보존의 중요성도 홍보했다.
한편, 강영호 동장은 시민의 휴식처인 각산을 산불로부터 훼손되는 것을 시민 스스로 지켜야 한다는 산불 예방 지킴이로서의 시민 의식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사천시

2010년 11월 25일 11시 36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