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남동발전(주) 도민체전 지원금 2억원 전달

  한국남동발전(주)(CEO 장도수)에서는 지난 19일 ‘제52회 경남도민체육대회(4월26일~29일)’ 성공개최를 위한 지원금 2억 원을 사천시 체육회(회장 정만규)에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도민체전이 화합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분위기 조성을 위한 각종 홍보물 제작비와 승용차(모닝 2대) 등 개·폐회식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과 기념품 구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화력본부(본부장 정석부)는 반세기만에 처음으로 사천에서 개최되는 ‘제52회 경남도민체육대회’가 340만 도민의 축제의 장이자, 12만 사천시민의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고 있어, 주변의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발전소주변지역 지원사업으로 매년 약 23억 여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지역주민의 공공시설사업, 복지사업, 육영사업에도 기여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한국남동발전(주)의 지원으로 ‘제52회 경남도민체육대회’가 화합·감동체전, 문화관광체전, 경제체전으로 반드시 승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사천시 체육이 더욱 더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3년 04월 25일 11시 2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