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노인 가구 화재예방, 우리의 관심이 필요할 때
현재 우리나라는 빠른 속도로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었고,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기간 역시 다른 나라보다 빨라 상대적으로 화재에 취약한 노인 가구에 대해 예방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향촌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당잔치 성황

  사천시 향촌동체육회(회장 이현두)에서 주관한 2014향촌동민 체육대회 및 한마당잔치가 지난 10일 용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여상규 국회의원, 김현철 시의회 의장, 박동식 도의원 등 주요내빈과 동민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마을별 특성을 살린 입장식에 이어 식전 행사로 타향에서 자수성가한 대륙상운(주) 김수금 회장을 비롯한 4명에 대하여 ‘자랑스런 향촌인’패가 전달됐다.
체육대회는 향촌동 관내 20개통을 화합팀과 단결팀으로 구분해 PK, 쌀가마니 릴레이, 오래 매달리기, 나르는 다라니, 발채로 고무신 받기, 협동공 튀기기, 풍선 터트리기, 윷놀이 등 여러 종목을 통해 기량을 겨루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한 체육대회 후 초청가수 이혜리의 축하공연과 향촌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인 난타 공연 등으로 행사의 열기를 한껏 북돋운 가운데, 마을별 노래자랑으로 숨은 향촌동 가수왕을 뽑고 경품권을 추첨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전달해 지역민들에게 화합의 장을 마련하였다.
이현두 체육회장은 “결실의 계절을 맞아 열린 한마당 행사가 열리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강효정 향촌동장을 비롯한 조직단체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체육행사 뿐만 아니라 동민들의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 향촌동 체육회가 체육활동 및 여가선용에 구심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2014년 10월 16일 11시 0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