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 북한이탈주민 송년의 밤 행사 가져

  사천경찰서 보안협력위원회(위원장 문종관)는 지난 12일 엘리너스호텔에서 북한이탈주민, 보안협력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1부 참석자 인사 말씀과 2부 장기자랑시간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에서 사천경찰서장의 수준급 노래 실력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그에 답례하듯 북한이탈주민들의 노래와 춤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사천시의원들의 발의로 북한이탈주민정착지원조례가 통과되어 더욱더 행사를 의미있게 하였다. 그리고 이날 경남MBC 경남아사랑해 TV프로그램에서 행사를 촬영, 방영예정으로 북한이탈주민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다.
이 자리를 마련한 문종관 보안협력위장은 “많은 북한이탈주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행복했다”라는 말을 전했고 참석한 북한이탈주민들은 “매년 잊지 않고 행사를 개최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어 진심으로 감사 한다”라는 뜻을 전해 더욱더 훈훈한 행사가 되었다.

2014년 12월 18일 12시 2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