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기초연금을 위한 안타까운 선택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KDB생명 사천지점 희망나눔 소액기부 릴레이 동참

  사천시는 KDB생명 사천지점(지점장 김병태)에서 사천시가 2016년 발전전략사업으로 추진 중인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 소액기부천사 발굴확대사업’에 적극 참여코자 지난 25일 전 직원이 가입신청서를 작성하고, 나눔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김 지점장은 “‘시민이 먼저입니다’라는 시정지표 아래 어려운 이웃에 대한 희망의 등불을 밝혀주고 있는 사천시의 복지 시책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송도근 사천시장은 “희망나눔 기부 릴레이에 동참해주신 김병태 지점장을 포함한 전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의 맞춤형 지원으로 웃음 주는 희망복지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희망나눔 4000 이웃사랑’ 소액기부사업은 관내 공적지원을 받지 못하는 대상자 중 도움이 절실한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생계, 의료, 집수리 등 맞춤형으로 지원하기 위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 협약하여 추진하고 있는 복지 지원제도이다.
한편 KDB생명 사천지점은 김 지점장의 탁월한 리더쉽을 바탕으로 6년 연속 지점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업계에서 돋보이고 있으며, 급여의 1%를 적립하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2016년 04월 28일 9시 3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