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산들바람 같은 육개장
맛집은 맛으로 승부를 건다. 유동인구가 많은 대로변이나 상가밀집 지역에 있어야 유명해 질 수 있다는 것은 옛날 얘기다. 물론, 알짜 길목이 음식집 성공의 조건은 맞다. 그러나 요즘처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대한노인회 사천시지회 제23기 장수체육대학 입학식

  사천시는 지난 11일 노인회관 대강당에서 사천시체육회(회장 송도근 사천시장)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사천시지회(지회장 손상모)가 주관하는 ‘제23기 장수체육대학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은 대한노인회 손상모 사천시지회장, 강대웅 게이트볼연합회장을 비롯하여 내·외빈과 노인회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강령낭독, 입학허가선언, 축사 및 인사말씀 순으로 진행됐다.
장수체육대학 노인게이트볼 교실은 노인들의 체력 증진과 여가활동 장려를 위해 150여명의 노인 회원들이 참여하여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읍면동 지회별 게이트볼장에서 운영될 계획이다.
손상모 지회장은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게이트볼 교실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은 물론,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9월 말경에는 종강식에 맞춰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평가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2017년 07월 13일 10시 53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