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회의원 / 지역개발 / 선택 / 투표
국회의원은 대한민국 국회의 구성원이다. 상임위원회 위원장은 장관급이며, 특별한 보직을 맡지 않는 한 차관급 예우를 받는 정무직 국가공무원이다. 이것은 국회의원에 대한 위키 사전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 새마을문고 4개시군 작은도서관에 컴퓨터, 복합기 등 4대 지원

  새마을문고경상남도지부(회장 신용덕)에 주최하고 새마을문고사천시지부(회장 조용백)에서 주관한 2019 경남새마을문고 작은 도서관 전산화 사업 물품을 지난달 30일 오전11시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신용덕 도문고회장, 조용백 사천시문고회장 및 읍·면·동 문고 임원, 문고지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새마을작은도서관 전산화 사업으로 컴퓨터 및 모니터, 복합기 책상, 의자 등을 전달하고 지도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올해는 사천시을 비롯해 진주시, 밀양시, 하동군 등 4개 시군에 컴퓨터, 복합기 및 부자재 등과 책상, 의자 등을 각각 지원, 설치했다.
도문고지부는 정보화시대를 맞아 품격 높은 문화경남과 완전히 새로운 경남을 만들기 위해 18개 시, 군에 사립공공도서관으로 등록된 우수작은도서관에 컴퓨터, 복합기 및 부자재 등 도서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새마을문고의 각종 데이타를 입력, 도서 목록정비와 도서대출 및 반납을 원활하게 함은 물론 회원, 지도자, 이용자, 자원봉사 자 등 조직원 관리의 효율성을 기하고 독서에 대한 정보공유와 지역주민들의 컴퓨터 활용으로 정보의 생활화 유도에 목적을 두고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신용덕 도문고회장은 21세기 정보화 사회를 맞아 행복한 경남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마을작은도서관에 컴퓨터 시스템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19년 09월 05일 10시 5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