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 예방은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한 첫걸음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시민들의 활동이 증가한 만큼 화재 발생의 개연성이 높아져 대형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피해 줄이기에 총력을 다하고자 지난 5월부터 8월 17일까지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기관단체장협의회 월례회 개최

  사천시는 지난달 29일 사천시청 2층 대회의실에서 ‘사천시 기관단체장협의회 7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기관장 소개, 민선8기 시정홍보영상 시청, 각 기관 홍보사항 안내, 상호 협력방안 토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천시의 주력산업인 항공우주산업의 획기적인 전기를 맞이할 항공우주청의 조속한 설립과 우주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사천시의 발전과 미래성장을 위한 심도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이날 회의는 박동식 사천시장이 기관단체장협의회 회장으로서 첫 회의를 주재했으며, 박 시장의 특별초청으로 국민의힘 하영제 국회의원이 참석했다.
시는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남일대청년트롯가요제, 삼천포아가씨가요제, 사천에어쇼, 시민체육대회 등 사천시의 대표 축제·행사에 대한 기관단체장들의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박 시장은 “앞으로 새롭게 변화되는 민선8기 ‘새로운시작, 행복도시 사천’을 지켜봐 주시고 기관단체장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 기관단체장협의회는 관내 34개 기관단체로 구성돼 있으며, 매달 1회 회의를 통해 각 기관별 상호 협력 및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유대관계를 증진하고 있다.

2022년 08월 04일 10시 04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