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 농지은행사업 활발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지사장 김병기) 농지은행사업이 활기를 띄고 있다.
사천지사는 농어업 소득증대 및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2013년 농지은행사업예산 35억여원을 확보 영농규모화, 경영회생, 매입비축, 경영이양, 농지연금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경영회생지원사업은 건실하게 농업을 영위하다가 자연재해, 부채등으로 일시에 경영위기에 처한 농가의 농지를 농지은행이 매입하여 부채를 상환하게 하고, 매입한 농지는 당해농가에 장기(7년)임대하여 농업경영활동을 계속할 수 있으며, 또한 환매권 보장으로 임대기간내 언제든지 환매가 가능하다.
김병기 지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도 열심히 농업경영을 하고 있는 농업인에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세한 문의는 한국농어촌공사 대표전화(1577-7770)나 사천지사(851-8123)로 연락하면 상담 및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2013년 03월 14일 11시 40분 / 농어업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