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위기 속에 빛 나는 K-통계 우리 모두의 힘으로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전염병으로 평생 경험해 보지 못했던 전대미문의 일들을 경험한 것 같다. 온라인 교육, 재택 근무 등 과거에는 먼 미래의 일로 생각했던 일들을 현실에서 바로 체험하게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K-water 사천권관리단 ‘세계 물의 날 기념’ 곳곳에서 물의 중요성 되새겨

  K-water 사천권관리단(단장 장주현)은 2013년 세계 물의 날(3.22)을 맞이하여 사천시 곳곳에서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매년 이맘 때 실시하는 하천살리기 운동은 올해 들어 규모와 장소를 확대, 사천시 공기업 단체장 협의회 소속 10개 기관 및 지역 NGO 2개 단체 등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천강 및 배춘천 주변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 및 환경보호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또한 사천시 대표 문화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사천도서관에서 물사랑 주간(3.19~3.24)을 운영, 물과 관련된 도서 소개 및 영화 상영, 홍보용 병물 배포 등을 통해 물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사천권관리단 장주현 단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수자원 보호 및 먹는 물 공급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3년 03월 28일 12시 07분 / 환경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