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동서금동 초록21회 ‘제15회 효잔치’행사 열어

  동서금동 초록21회(회장 정경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2일 오전 11시부터 노산초등학교 강당에서 관내 어르신 600여명을 초청해 ‘제15회 효 잔치’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어르신들은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오찬과 각설이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을 즐기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도 받았다.
또한 부모를 극진히 봉양하고 있는 윤종분(70세·여)씨와 추윤선(50세·여)씨 등 2명에게 효행상을 수여했으며, 이들에게는 상패와 상금 5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이날 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해마다 잊지 않고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잔치를 마련해 주는 초록21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초록21회 정경태 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음식과 공연을 정성껏 준비했는데, 참석하신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된 하루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며 이웃을 사랑하는 지역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2013년 05월 16일 9시 5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