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4회 남양초등학교 총동창회 한마음큰잔치 성황

  지난 25일 오전10시 모교 교정에서 제14회 남양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옥선) 한마음큰잔치가 있었다. 남양초등학교 총동창회가 주최하고 제45회 동창회(회장 이상태)가 주관한 행사였다.
먼저 주관기수를 주축으로 운동장을 한바퀴 돌며 동문간 상호인사를 시작으로 회장단 입장에 이어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가 있은후 대회사, 환영사, 격려사 등 제1부 ‘만남의 장’이 펼쳐졌다. 제2부 ‘화합의 마당’으로 이어지면서 마술공연, 살풀이 공연, 돼지몰이 게임 등으로 이어진 후 행운권 추첨으로 이어지면서 500여명의 동문들 화합의 마당이 펼쳐졌다.
행사에는 재경남양향우회(회장 정철구), 재부 남양향우회(회장 백광석), 재진 남양향우회(회장 김정권), 재진 남양산악회(회장 이희상) 등도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옥선 총동창회장은 대회사에서 “어린시절 내가 살던 또 하나의 세상이었던 모교에서 오늘 하루 옛 학창시절로 돌아가 끈끈한 정으로 모든것 다 잊으시고 아련한 추억을 되새기면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라면서 남양인의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한마음큰잔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4년 05월 29일 10시 35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