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하절기 환경오염행위 특별 감시·단속

  사천시가 오는 8월 중순까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및 하천 등 환경취약 지역을 대상으로 4개반 8명의 특별점검반을 편성해 특별 감시·단속을 실시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번 특별 감시·단속은 취약시간이나 집중호우를 틈탄 오염물질 무단방류 등의 불법행위로 인한 공공수역 오염이 우려됨에 따라 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중점 단속대상은 환경오염 위해성이 큰 대기, 폐수, 폐기물 배출사업장 등 총 28곳으로, 방지시설 정상가동 여부, 폐기물 투기, 폐수 무단 방류를 집중적으로 살피기 위해 관련 사업장을 수시로 확인할 계획이다.
더불어 오염물질 배출사업장 인근 하천 등 환경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야간·공휴일 등 취약시기 순찰과 단속을 강화한다.
이번 단속을 통하여 적발된 고의적 환경사범에 대해서는 즉시 사법 조치하는 등 강력 대처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환경오염행위 발견 시는 환경신문고나 환경위생과에 신고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2015년 07월 09일 11시 20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