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의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어수선했지만 총선은 무사히 잘 끝났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이 크게 압승했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어김없이 더불어민주당이 선택받지 못했다. 물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7회 사천시장배 전국 댄스스포츠 대회 성료

  사천시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삼천포체육관에서 사천시댄스스포츠연합회(회장 김종우) 주관으로 ‘제7회 사천시장배 전국 댄스스포츠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프로라틴, 프로모던, 아마추어 라틴, 아마추어 모던 부문 등 전국의 댄스스포츠 선수 1,200여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술을 뽐내고, 특히 프로선수들이 참가한 경기는 관람객들에게 화려한 기교를 선보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대회 결과 프로라틴에는 정제호&윤소연(서울)팀이, 프로모던 부문에는 김현중&김해진(서울)팀, 아마추어 라틴에 오세현&이혜원(천안)팀, 아마추어 모던 부문은 조강원&최수지(서울)팀이 각각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포메이션 부문에는 여수시 김경숙 댄스아카데미가 금상을 수상했다.
한편 김종우 회장은 “댄스스포츠가 국민 생활운동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고, 이번 사천대회도 수준 높은 경기로 동호인과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댄스스포츠 저변확대와 동호인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6년 06월 23일 11시 17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