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단체관광객 유치 위한 관광관계자 초청 팸투어 실시

  사천시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단체관광객 유치를 위한 ‘한국대표 여행사 및 코레일 관광사업단 관계자 초청 팸투어’를 가졌다.
이번 팸투어는 한국대표 여행사와 코레일 관광사업단 관계자 40여명을 대상으로 21일 곤양시장에서 집결하여 곤명 와인갤러리와 서포 비토해양낚시공원, 펜션단지, 오토캠핑장 견학에 이어 조명군총 일원과 사천읍시장 국수거리 탐방 후 저녁에는 삼천포해상관광호텔에서 만찬을 가졌다.
특히 21일 저녁 만찬에는 그동안 사천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온 코레일 진주관리역과 선진관광(주) 왕병구 대표, 무궁화 관광(주) 강석근 대표에게 사천시장의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사천관광 발전을 위한 토론회가 예정되어 사천시 관광 활성화 비전이 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2일은 지난해 12월 착공한 바다케이블카 설치상황 설명을 시작으로 박재삼 문학관과 용궁수산시장을 견학하고, 오는 10월 20일 개막하는 ‘사천에어쇼(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 개최 계획을 설명들은 뒤 사천식물랜드와 가나안 목장 체험으로 이틀간의 일정을 마무리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팸 투어를 통해 한국대표 여행사를 비롯한 코레일과의 지속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팸투어 참가자들에게 사천의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여 철도여행 관광상품 개발과 단체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6년 09월 22일 11시 05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