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깨 관절 손상 ‘회전근개파열’ 조기 치료가 중요
오랜만에 야외 활동이나 운동을 즐길 때에는 한동안 굳어있던 관절을 풀어줘야 부상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특히 배드민턴, 테니스, 야구, 골프와 같이 어깨 관절을 쓰는 운동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4/4분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실시

사천시는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8일까지 20일간 읍면 사무소, 동 주민센터에서 4/4분기 주민등록 사실조사를 했다.
이번 사실조사는 합동조사반을 편성하여 위장전입 의심자, 무단전출 의심자, 온라인 전입신고자, 초ㆍ중ㆍ고교 배정을 목적으로 한 미성년자 단독 전입신고자, 동일호수 번지 내 2인 이상 전입신고자, 거주가 곤란한 상가ㆍ사무실 전입신고자, 조세포탈 및 고의적 채무회피 등의 목적으로 무단전출이 의심되는 자, 100세 이상 고령자 등을 중점적으로 세대를 방문하여 현장조사를 했다.
조사결과 100세 이상 고령자 중 사망자에 대하여는 세대원 또는 가족에게 사망신고를 하도록 안내하고 무단전출자, 허위신고자는 최고·공고 등 절차를 거쳐 직권조치하고, 거주불명등록자는 재등록을 적극 유도했다.
이번 사실조사기간 동안 주민등록 거주불명등록자 등의 과태료 부과 대상자가 자진 신고하여 주민등록사항을 정리할 때 과태료를 1/2까지 경감 받게된다.

자료제공 : 사천시

2010년 12월 09일 11시 44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