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우체국 다문화가족 국제특송 공익지원사업

  사천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은 5월 달에 고향에 선물을 발송하면 우체국 국제특송(EMS)요금 10%할인과 더불어 기념품을 지원받는다.
사천우체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경상남도와 부산체신청간 “우체국 국제특송(EMS) 할인을 통한 다문화가족 지원 업무협약(MOU)"과 연계하여 기념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5월에 다문화가족이 우체국 국제특송(EMS)을 이용해 고향에 선물 등을 발송하면 부산체신청과 경상남도의 협약에 의한 요금 10%할인과 더불어 우체국에서 별도의 기념품(조미김 13,000원 상당)을 지원하는 행사로 다문화가족의 행복한 삶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익사업으로 사회 공동의 이익을 위하여 마련하였다
사천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족이 요금할인 및 기념품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지역 내 가까운 전 우체국에서 다문화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외국인 등록증, 주민등록등본 등을 제시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천우체국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요금할인과는 별도로 고국에 우리나라의 정을 같이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으며 지역 내 많은 다문화가정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사천시와 함께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1년 05월 12일 10시 4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