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3회 사천시장배 전국 댄스 스포츠 선수권대회

  사천시와 사천시 댄스 스포츠 연합회(회장 김종우)는 『2013년도 제52회 도민체육대회』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제3회 사천시장배 전국(프로-아마)댄스 스포츠 선수권 대회』를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삼천포 체육관에서 선수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 했다.
이번 대회는 12만 사천 시민의 염원인 제52회 도민체전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 댄스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는 전국대회로 많은 동호인들이 참가 했다.
아마추어 라틴 종목을 포함한 총 9개 분야 1,000여 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에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구분하여 대회 첫째 날에는 아마추어 선수가 둘째 날에는 프로선수들이 경연을 실시하였으며, 전국 대회인 만큼 높은 기술과 화려한 기교를 선보였으며 많은 시민들도 관람했다.
아울러 정만규 사천시장은 지난 27일 오후 2시 개회식 인사말을 통해 “이번대회가 2013년도 제52회 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도 기원하고 댄스 스포츠 저변확대와 동호인 활성화에 기여하는 멋진 대회가 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으며 시민과 동호인들의 많은 참관을 당부하기도 하였다.

자료제공 : 사천시

2012년 05월 31일 11시 53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