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무허가축사 적법화 유예기간 연장을 바라며
2018년 새해가 밝았다. 국민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지만 축산업계는 가축질병, 한미FTA재개정 협상, 청탁금지법, 무허가축사 적법화 등 축산업계의 현안들이 산적해 벼랑 끝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로타리클럽 제46대 회장 장동일씨 취임

  국제로타리3590지구 삼천포로타리클럽 제45·46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9일 오후6시30분 삼천포해상관광호텔 구룡대에서 열렸다.
제1부 이·취임 회장, 총재단 입장에 이어 개식타종, 국민의례로 이어졌다. 신입회원 선서, 공로패 수여가 있은후 삼여고학생 10여명에게 장학금 지급, 치사·축사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제46대 소벽 장동일 취임회장은 “창립 45년이란 긴 세월동안 역대 회장님들의 초아의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반석위에 올려 놓은 삼천포로타리클럽을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거움을 느낀다”며 사쿠지 다나카 회장의 테마인 “섬김으로 평화를”이란 큰 슬로건 아래 국제봉사단체로서의 굳건한 자리 매김을 하는 한해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신입회원 세분께 초아의 봉사를 함께 실천 할 수 있게 되어 한없이 기쁘고 전회원을 대표하여 환영한다”고 신입회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2년 06월 14일 10시 4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