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신수도 이동 경찰서 운영

  사천경찰서(서장 차상돈) 여성청소년계에서는, 지난달 29일 오전10시30분 사천시에서 제일 큰 섬인 신수도를 방문하여 주민 100여명을 상대로 4대 사회악 척결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하고 신수도분교 전교생 8명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성폭력예방 강의를 실시하는등 이동 경찰서를 운영 하였다.
이 날 사천경찰서에서는 경찰서장, 여성청소년계장, 생활질서계장, 수사지원팀장, 교통관리계장, 정보계장, 실무자등 10명이 직접 신수도를 방문하여 육지와는 달리 제대로 된 치안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도서 벽지 주민들을 상대로 평소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마을통장과 사천시 서동 동사무소 신수도출장소 직원들과 유기적인 연락체계를 구축하는등 도서 지역 민경 협력체계를 강화하였다.
그리고 삼천포초등학교 신수도분교를 방문하여 삼천포초등학교 교장, 생활지도교사, 교사, 학생 8명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성폭력 예방교실을 실시하고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교생에게 나누어 주었다.
이에 신수초등학교 총동창회장 강모씨는(남, 55세) 경찰서장이 직접 도선을 타고 섬으로 들어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들어 주고 학생들을 상대로 강의를 하여 주어 너무나 든든하고 앞으로 경찰과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여 4대 사회악이 없는 신수도를 만들기로 다짐하였다.
앞으로 사천경찰서에서는 도서 벽지를 순회하며 4대 사회악 척결에 대한 강의, 홍보등을 통하여 4대 사회악이 발붙일 수 없는 사천을 만들기로 다짐하였다.

2013년 05월 02일 11시 15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