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우체국 “설 선물은 우체국 쇼핑입니다”

  사천우체국(국장 하수환)은 오는 26일부터 2월 10일까지 16일 간 ‘우체국쇼핑 설 할인대잔치’를 열고 팔도특산물 7,196여종의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체국쇼핑은 우리 농·수·축산물, 전통주, 수공예품 등을 취급하는 직거래장터로 가까운 우체국, 우체국쇼핑몰(http://mall. epost.kr)과 모바일우체국쇼핑을 통해 품질 좋은 상품을 착한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 기간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우체국쇼핑 상품을 설 특별가로 구매하면서 농어촌 등 지역경제에도 도움을 주게 된다. 우체국 체크카드나 제휴카드(삼성, 신한, 롯데)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원)까지 포인트 적립 또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스마트TV(3DTV 60인치 FULL HD), 횡성한우세트, 대천조미구이재래김, 비타500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 상품은 국내 산지에서 직접 생산ㆍ재배한 안전한 먹거리로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달 받을 수 있다.

2015년 01월 29일 13시 4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