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구정화 의원 2015 경남장애인정책 ‘우수의원’선정

  사천시의회 구정화 의원이 지난 2일 (사)경남장애인인권포럼에서 주관하는 ‘2015 경남장애인정책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상을 수상했다.
이는 2014년 7월부터 2015년 6월까지 1년간의 경남도의회와 18개 기초의회 의정활동을 모니터링하여 우수의회 및 의원을 선정하게 되었으며, 상을 받게 된 구정화 의원은 평소 의정활동 중에 장애인정책에 대한 많은 발언과 현황파악, 문제제기 등을 통한 정책대안제시와 관련하여 우수한 평가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구정화 의원은 “항상 사회적 약자나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뜻밖의 과분한 상을 받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사회적 약자와 장애인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 라고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에는 도의원 3명과 시·군의회 의원 7명이 수상했으며, 우수의회로는 거창군의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5년 11월 05일 10시 0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