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기초연금을 위한 안타까운 선택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로타리클럽 회장단 간담회 가져

  사천시는 지난 14일 오전 11시 시청 중회의실(3층)에서 직능봉사단체 로타리클럽 임원진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관내 7개 로타리클럽 임원진 35명 참석한 가운데 주요 시정시책 및 미래발전 전략을 담은 동영상 시청에 이어 시정발전 방안에 대한 시장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초아의 봉사 정신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는 클럽회원들에게 감사 뜻을 전하고, “시는 항공우주산업 특화단지, 종포일반산업단지, 항공산업국가산업단지, 항공MRO 사업 추진을 비롯한 사천바다케이블카 사업 등 사천시의 미래 50년 먹거리 마련을 위한 기초를 다지고 추진속도를 더욱 가속화하는 중요한 시기에 시민이 행복한 희망의 사천을 만들기 위해 로터리 클럽 회원 여러분들의 열린 마음으로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사천바다케이블카 설치와 연계한 관광인프라 구축 방안, 항공산업국가산업단지 조성 추진과정에 대한 토론과 각종 건의사항 등 시정 발전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라이온스 간담회를 시작으로 19개 직능분야 179개 단체 임원진을 대상으로 정례 간담회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며, 건의된 내용은 관련법과 부서별 검토를 거쳐 시정에 접목할 계획이다.

2016년 06월 16일 11시 4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