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심장질환의 증상에 대하여
“심장질환”은 어떤 증상이 나타나도 쉽사리 알아채기 힘든 무서운 질환이다. 심장질환은 대부분의 증상이 심각하지 않아 다른 질환의 증상과 착각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남해신협 ‘사회공헌 공감 이벤트’ 전국 2위 차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남해신협(이사장 송홍주)이 신협중앙회가 실시한 `2016년 사회공헌 공감(共感) 이벤트` 응모결과 전국 1000여개 신협 중 우수조합 부문 2위에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
남해신협은 삼천포지점을 비롯한 전임직원으로 구성된 두손모아봉사단을 결성해 그동안 △ 매월 1회 조합원과 함께하는 사천 합심원 시설정비 등 자원봉사활동 △ 삼천포노인복지회관의 무료급식소를 찾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돌보는 손사랑봉사활동 △매일 아침 남해초등학교 등교도우미 △ 매월 1회 남해사랑의 집 거주인의 사회성 향상을 위한 멘토링 지원사업 △ 농촌일손돕기 및 바래길 환경정화활동, 사랑의 김장나누기와 사랑의 이불나누기 연말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송홍주 이사장은 “삼천포 지점을 비롯한 남해신협 임직원들은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천, 남해의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신협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며 “매월 1회 이상 펼쳐지는 봉사활동에 정성을 다해 참가하고 있는 임직원들과 조합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신협은 지난 11일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제27회 직장친선배구대회에서 받은 준우승 상금 20만원을 남해소망의 집에 전달하며 다시 한 번 이웃사랑의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6년 07월 07일 10시 5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