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와 혈압, 신장까지도 위협!
사람의 신장은 강낭콩 모양의 주먹만한 크기로 횡격막 아래쪽에 있으며, 혈액 속의 노폐물을 걸러내어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 혈액의 산도를 조절해 신체를 약알칼리성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바다케이블카 설맞이 댓글 이벤트·복조리 증정 행사 진행

  사천바다케이블카가 2019년 기해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30일부터 2월 6일까지 8일간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 말하기’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여 당첨자에게 BHC 치킨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사천바다케이블카’ SNS ‘팔로우’ 및 페이지 ‘좋아요’를 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새해 소망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이때 당첨확률 높이는 노하우는 이벤트 공유와 친구 태그가 많으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설 연휴기간 중 2월 4일과 6일에는 탑승객 대상으로 각 500명씩 선착순으로 복을 불러 모우길 바라는 마음에서 ‘미니 복조리’를 증정하며, 케이블카 운행은 5일 설날 당일에만 휴장하고 나머지 연휴기간은 정상 운행할 예정이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이와 함께 경남 사천시는 싱싱한 활어회가 끊이지 않는 삼천포항, 용궁수산시장과 아이들과 함께 갯벌 생태 체험도 할 수 있는 비토섬국민여가캠핑장, 그리고 천혜의 아름다움으로 펼쳐져 있는 필수 드라이브코스인 실안해안도로 등 각양각색의 즐길거리로 남해안 여행의 필수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박태정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구정을 맞아 SNS 이벤트와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방문 부탁드린다”며, “기해년, 처음 맞는 명절인 만큼 가족, 친구들과 알차고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2019년 01월 31일 11시 1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