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이용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우리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 공급됨에도 정수기, 먹는 샘물 등을 찾는 이가 적지 않아 사회, 경제적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이에 수돗물 전문 공급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장배 전국등산대회 및 제32회 와룡산 비룡제 성황

  2010 사천시장배 전국등산대회 및 제32회 와룡산 비룡제가 지난 8, 9일 양일간 죽림동 와룡산 일원에서 열렸다.
사천시 산악연맹 등산연합회(회장 정창구)가 주관한 이날의 행사는 경상남도, 경남산악연맹, 경남 등산 연합회, 사천시 체육회, 사천시 생활체육회가 후원했다.
첫날인 9일에는 비룡제 및 등산대회 전야 공식 행사와 축하공연,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이 있었다. 이튿날인 10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3시까지 등산대회로 막을 내렸다.
한편 이날 정창국 등산연합회장은 개제사에서 “제2회 사천시장배 전국 등산대회와 32회 비룡제 행사는 우리지역의 무사안일을 빌며 산악인의 우정과 추억이 깃들고 경남을 대표하는 산악 축제의 장으로 발전 하였다”고 말하고 “오늘 비룡제 행사와 내일 진행할 사천시장배 등산대회가 더욱더 발전하여 전국 100대 인기산 와룡산과 삼천포항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으면서 후손들에게 아름답게 가꾸어 물려주는 것이 우리 산악인들이 해야할 몫”이라고 말해 명산을 명산답게 가꾸어 나갈 산악인들의 책무를 강조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0년 05월 13일 11시 4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