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생활 속의 민주시민교육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을 한 적이 있었다. 처음으로 해보는 수업인지라 긴장도 많이 되었지만, 진지하게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도 느꼈다. ‘화장실에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3회 동서금동민 체육대회 성료

  동서금동주민센터(동장 김법권) 및 동서금동체육회(회장 박종혁)는 지난 2일 건강하고 풍요로운 동서금동을 조성하고 건전한 동민화합의 자리를 만들고자 노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3회 동서금동민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동서금동 관내 홀수통(청팀), 짝수통(백팀)의 대표선수와 주민 등 1천여명이 참여해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 후 어르신윷놀이,혼성족구, 단체줄넘기, 승부차기, 줄다리기, 노인낚시대회 등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는 종목으로 진행되어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였고 푸짐한 경품행사도 개최되어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노래자랑대회에서는 각 통을 대표하는 10명의 대표가수들이 열띤 경연을 펼쳐 참석한 주민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선사하기도 했다.
동서금동장과 체육회장은 “오늘 행사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동서금동 축제의 한마당이다”이라고 강조하고, “경기의 승부를 떠나 이웃과 정을 나눈다는 마음으로 5천8백여 동민이 화합하고 단합하여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2012년 06월 07일 11시 38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