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농업기술센터 추석맞이 농 특산물직거래 장터개설

  사천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6일 시청 광장에서 관내 생산된 주요 농 특산물을 대상으로 직거래장터를 열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시중 가 대비 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믿을 수 있는 사천시 대표 농산물을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단감, 배, 햅쌀, 전통 장류 등 20여 종의 농산물을 전시 판매했다.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사천 농 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생산 농가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열린 것으로, 올해는 연이은 태풍으로 농작물 피해가 많아 농업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조금이나마 농업인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마련되었다.
시 관계자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우리시 농 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향후 지역농협과 연계하여 직거래를 활성화하여 우리 지역 농 특산물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2년 09월 27일 16시 1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