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농업기술센터 추석맞이 농 특산물직거래 장터개설

  사천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6일 시청 광장에서 관내 생산된 주요 농 특산물을 대상으로 직거래장터를 열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시중 가 대비 20%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믿을 수 있는 사천시 대표 농산물을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단감, 배, 햅쌀, 전통 장류 등 20여 종의 농산물을 전시 판매했다.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사천 농 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생산 농가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열린 것으로, 올해는 연이은 태풍으로 농작물 피해가 많아 농업인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조금이나마 농업인의 고통을 덜어주고자 마련되었다.
시 관계자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우리시 농 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판매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이라며 “향후 지역농협과 연계하여 직거래를 활성화하여 우리 지역 농 특산물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2년 09월 27일 16시 1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