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청춘들이여 오늘 먹을 고기는 오늘 드시라!
오늘 먹을 고기를 내일로 미루지 마라! 벤자민 프랭클린이 들으면 한바탕 웃을 조크다. 애교섞인 듯 도발적인 이 글귀는 아마 이집을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마치 지울 수 없는 조각처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벌리동 ‘박영숙(57)’씨 사천시민 건강걷기대회 당첨 경품 복지기관에 기증

지난달 27일 삼천포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25회 경상남도 생활체육대축전 성공개최 기원 “사천시민 건강걷기대회” 에서 1등 경품을 받은 당첨자가 경품을 기증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사천시 벌리동 박영숙(57)씨는 사천시민 건강걷기대회 후 1등 경품인 43인치 LED 벽걸이 TV가 당첨되었고, 박씨는 이 TV를 사천시 이홀동에 소재한 사회복지법인 “합심원”에 기증하였다.
박씨는 “이렇게 큰 경품이 당첨될지 몰랐다.”며, “나보다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기증하는 것이 더불어 사는 사천시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기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27일 개최한 사천시민건강대회에는 1,000여명의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삼천포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여, 남평 마을, 당산 마을, 용산초등학교를 지나는 약 4.5km의 코스로 진행되었다.

2014년 10월 02일 12시 1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