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지역봉사나눔 초록21 제16회 동서금동 경로잔치 가져

  사천시 지역봉사단체인 초록 21(회장 허영식)은 지난 22일 노산초등학교 강당에서 송도근 사천시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 600여명을 모시고 ‘동서금동 경로잔치’를 가졌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이날 경로잔치는 ‘초록 21’ 회원들이 손수 마련한 음식과 다과를 어르신들이 함께 나누고, 초청가수 공연 등 어르신들이 하루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뜻 있는 시간이 되었다.
허영식 회장은 “여기 계신 어르신들은 대한민국의 오늘이 있게 해주신 주인공으로 약소하나마 어르신들께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에 정성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초록 21에서 16년째 지역 어르신을 위한 행사를 가져온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웃어른을 섬기고 공경하는 경로효친사상을 되새기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6년 05월 26일 10시 2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