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상 입었을 때 응급처치와 치료방법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부상 중 하나가 바로 화상이다. 화상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며, 흔히 요리할 때나 다림질 할 때 등 아차 하는 순간 화상을 입을 수 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제일병원 제2대 김송자 병원장 취임

  삼천포제일병원은 지난달 27일 제2대 김송자 병원장의 취임식을 원내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이날 취임한 김송자 병원장은 취임사에서 “역사는 반복되고 어제 없는 오늘은 있을 수 없다. 급변하는 의료 환경속에서 삼천포제일병원이 고객을 위한 최고의 병원이 되기 위해 내부고객과 외부고객과의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나가고, 삼천포제일병원의 이름처럼 지역주민이 제일 먼저 생각하는 병원이 되도록 먼저 의견을 듣고, 보고 가슴으로 느끼는 병원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또 “의료 질 향상을 통한 환자중심병원, 사물인터넷 등 IT에 기반을 둔 스마트병원, 직원의 노력이 올바르게 평가되는 병원, 사천시는 물론 남해, 고성, 하동지역을 포함한 지역거점병원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김송자 병원장은 국립경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 하고,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취득 및 같은대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 하였으며, 서울대학교병원 의료경영고위과정을 수료하고, 연구 우수과제상 및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사)국경없는 의사회 회원, 한반도 통일연구소 이사, 케냐 조이홈스고아원 후원이사, 월드 휴먼브릿지 의료선교 후원이사를 맡는 등 국,내외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취임식을 통해 주정기 소아청소년과 대표원장, 영상의학과 강수진원장, 내과 임준영원장, 내과 김동욱원장을 임명하였으며 의사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진료하는 ‘브랜드 진료’를 실시할 계획임을 밝혔다.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6년 11월 03일 11시 3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