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7년 하반기 안전관리 실무위원회 개최

  사천시는 하반기 각종 지역축제를 앞두고 지난 12일 사천시청 재난종합상황실에서 ‘2017년 하반기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실무위원회는 경찰서, 소방서, 교육청, 한국전력공사 등 안전관리 유관기관들이 참석하여 3,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되는 하반기 개최 예정인 축제 ‘제16회 사천시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축제’, ‘제12회 사천노을마라톤 대회’, ‘2017 사천시 농업한마당축제’ ‘제13회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의 안전관리계획에 대하여 화재예방 및 인명피해 방지조치에 관한 사항, 안전관리 인력의 확보 및 배치계획에 관한 사항, 그밖에 지역축제 안전관리에 필요한 조치에 관한 사항을 심의했다.
심의위원들은 안전요원의 식별 가능한 복장 착용, 교통통제 시 유관기관과 사전협의요청, 행사장 내 적치물 정비 등을 보완하라는 의견들을 제시 했다.
이에 따라 축제시작 1주일 전 사천경찰서, 사천소방서, 한국전력공사, 축제주관부서, 재난안전과로 구성된 합동안전점검단은 안전관리 실무위원회 심의결과 보안요구사항에 대한 이행 여부 확인과 행사장 내 안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윤인국 사천시 부시장은 “지역축제는 좁은 장소에 많은 사람이 모이는 만큼 사소한 실수가 대형사고로 이어지는 사례가 많으므로 안전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2017년 07월 20일 11시 51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