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남부내륙고속철도(김천~거제) 시작의 근본은 당초 김천 ~ 삼천포 경유였다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천(삼천포) 유치 서명운동을 시작한지도 1년이 지나고 있다. 현재(2022년 6월기준 : 8천 여명 서명) 국가철도공단은 남부내륙고속철도 공사계획은 총 10개 구간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소방서 119시민수상구조대 물놀이 안전지킴이 활약

  사천소방서(서장 김상욱)는 지난달 8일부터 이달 28일(52일간)까지 물놀이 위험지역 남일대 해수욕장 외 5개소(용소유원지, 능화숲, 우천유원지, 동강아뜨리에A 앞 하천, 용두공원)에 대하여 피서객들의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활동 및 현장 응급처치를 위해 119시민수상구조대와 의용소방대가 현장 집중근무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119시민수상구조대와 연계한 의용소방대는 해수욕장과 계곡에 대한 위험지역 안전 순찰, 코로나19 방역 활동, 수준 높은 초기 응급처치 서비스 제공 등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방서 관계자는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면서 물놀이장과 지역축제를 찾는 피서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피서객들이 휴가철 가족과 함께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전 국민 안전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2022년 08월 11일 10시 13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