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이용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우리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 공급됨에도 정수기, 먹는 샘물 등을 찾는 이가 적지 않아 사회, 경제적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이에 수돗물 전문 공급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남해·하동 야권단일후보 강기갑 확정

  사천·남해·하동의 야권단일후보로 강기갑 후보가 선출되었다.
지난 13일 기자회견을 통해, 통합진보당 강기갑 후보측과 민주통합당 조수정 후보측은 이명박 정부와 새누리당 심판이라는 국민의 명령을 따르기 위해 공정한 경선을 통한 야권단일화에 합의한 바 있다.
합의에 따라 18 ~ 19일 이틀간 여론조사가 실시되었고 그 결과 강기갑 후보가 사천·남해·하동 야권단일후보로 확정되었다. 양 후보 측은 지난 20일 10시 30분 야권단일후보 결과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사천남해하동시군민의 뜻을 받들어 반드시 총선승리를 이끌어 낼 것임을 다짐하였다.
지난 19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야권단일후보가 확정됨에 따라, 이번 4.11 총선은 전국적으로 새누리당과 야권의 1:1 구도로 치러질 전망이다.
강기갑 후보는 “정권교체와 서민경제회복, 지역발전이라는 시군민의 준엄한 요구를 겸허히 받들어 꼭 승리로 답하겠다"며 “1% 부자 재벌 기득권이 아닌 99% 국민을 위한 정치, 지역의 균형발전과 보편적 복지가 실현되는 국민주권시대를 사천남해하동 유권자들과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2012년 03월 22일 11시 1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